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Bank Account
  • SH : 140-006-085430
  • Account holder : (주)엘레컴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공지 전체 A/S 요청 양식 다운로드 파일첨부 2015-04-30 1189 2 0점
9 전체 반품으로 인한 카드취소는 언제되나요? ELECOM 2018-03-02 235 0 0점
8 전체 USB메모리가 고장났습니다. 데이터 복구가 가능한가요? ELECOM 2018-03-02 303 0 0점
7 전체 USB 허브 사용시 드라이버가 필요한가요? ELECOM 2018-03-02 1132 0 0점
6 전체 마우스 리시버를 분실했습니다. 구매 가능한가요? ELECOM 2018-03-02 835 0 0점
5 전체 엘레컴 제품을 해외에서 구매 또는 해외직구를 이용하여 사용 중 고장이 났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ELECOM 2018-03-02 1065 0 0점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