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1986년 5월 일본 오사카시에 설립된 엘레컴(ELECOM CO., LTD.)은 컴퓨터에 관련된 주요 기기, 주변용품및 소모품을 전문적으로 기획, 생산 및 판매하는 업체로서 현재 일본 내 컴퓨터주변기기 관련시장에서 최대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하는 업계선도기업입니다. 엘레컴이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전문 디자이너팀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들로서 작은 소품에 이르기까지 일본 특유의 장인정신이 담겨져 있습니다. 

일본 엘레컴이 보유하고 있는 컴퓨터관련 주변기기 및 용품의 모델수는 현재 약 3,000여 개에 이르고 있으며,항상 끊임없는 제품 기획과 개발로써 매월 30 여종 이상의 신모델과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독특한 디자인과 우수한 재질 및 세계 제일의 기술이 접목된 엘레컴의 제품들은 지금까지의 단순한 전자기기로서의 컴퓨터 사용에서 컴퓨터를 즐기고 느끼는 것으로 소비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을 것임을 자부하고 있으며, 이러한 강점을 지닌 엘레컴의 제품들을 이제 엘레컴 코리아에서 부담 없이 만나십시오. 




[경영신조]
엘레컴 그룹은, 계속 성장한다!
새로운 기회, 새로운 영역에 계속 도전하며, 사원 한사람 한사람이, 성실함, 겸허함, 한결같은 정열을 가져, 서로 배우고, 노력하여, 계속 도전하는 것이 회사와 개인 모두의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엘레컴(ELECOM)그룹의 성장을 통해, 보다 즐겁고 보다 깨끗하고, 보다 창의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 내어, 많은 고객들에게, 기쁨을 드리고 사원 한사람 한사람이, 스스로가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느껴 시야의 넓히고 만족할 수 있게 되어, 이를 통해 엘레컴 그룹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기업비전]
Digital Life를 디자인한다! ▶ PC주변기기부터 디지털 가전까지, 전반적인 디지털 라이프를 제공합니다. 
PC 주변기기로부터 메모리, 스토리지까지, PC주변 상품에 있어서의 원스톱 주문 체제를 실현하여 지금까지 마우스 패드 등의 PC 주변기기 용품이나, 키보드, 마우스 등의 입출력기기 제품 등 PC 주변기기 분야의 대기업으로서 널리 알려져 온 엘레컴(ELECOM)입니다. 현재 한정된 PC주변 분야 뿐만 아니라, PC에 관련된 종합 주변기기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2004년 12월, 일본 로지텍 주식회사를 그룹 자회사로서 인수하여, 스토리지나 커스텀 PC등의 하드웨어 주변기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PC관련 상품에 대한 원스톱 주문 체제를 실현하기에 이르렀습니다. 

Around The Digital Life로부터 Beyond Digital Life로, PC 주변기기 브랜드에서 종합 디지털 브랜드로
PC 관련 종합 주변기기 브랜드 지위를 확립한 엘레컴은 최근 휴대폰이나 스피커, 각종 디지털 AV 악세사리 등의 AVD(Audio-Visual-Digital) 분야도 진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PC 주변기기 상품을 중심으로 모든 디지털 카테고리로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위치


최근본상품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