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 [ 전체 ] 반품으로 인한 카드취소는 언제되나요?

    카드취소는 바로 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전산처리지연으로 운영되는 PG사에 따라 3 ~ 7일 정도 소요되십니다.


  • [ 전체 ] USB메모리가 고장났습니다. 데이터 복구가 가능한가요?

    USB메모리는 보조 저장장치로 원본 파일은 별도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저장된 데이터 손실, 손상, 복우에 수반되는 심적, 물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데이터 복구는 별도 복구업체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전체 ] USB 허브 사용시 드라이버가 필요한가요?

    USB 허브의 경우 별도의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은 장치입니다.
    PC의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는 PC 제조업체 측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또한, USB 허브는 PC 사무용이며, 충전용이 아닙니다. 핸드폰 등 필요전력이 필요한 제품은 사용이 안되십니다.


    ex) USB메모리, 키보드, 마우스만 사용가능. / 외장하드, USB드라이기, USB선풍기 등은 작동이 안되십니다.

  • [ 전체 ] 마우스 리시버를 분실했습니다. 구매 가능한가요?

    무선마우스의 리시버의 경우 일대일 대응 기기로, 분실하시는 경우 구매 또는 A/S가 불가능합니다.
    자사의 무선마우스 제품에 리시버 수납부가 있으므로, 외부 이용시 수납부를 이용하여 리시버를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 [ 전체 ] 엘레컴 제품을 해외에서 구매 또는 해외직구를 이용하여 사용 중 고장이 났습니다. A/S가 ..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또는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한 엘레컴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구매시 참고바랍니다.

  • [ 전체 ] 제품의 케이블, 이어후크, 이어캡 등 부속품을 분실/파손했는데. A/S가 가능한가요?

    제품의 건전지, 액세서리, 케이블, 이어캡, 이어후크(블루투스)의 경우 소모품으로 A/S가 불가능합니다.

  • [ 전체 ] 제품 이용 중 과실로 파손되었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자사의 무상A/S는 제품을 정상적으로 이용 중 제품의 결함 또는 고장으로 발생된 제품에 한하여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 [ 전체 ] 제품의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박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미기재 상품의 경우 고객센터(1588-9514)로 문의하여 보증기간을 확인바랍니다.

  • [ 전체 ]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이 없는데 A/S가 가능한가요?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경우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의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구매일자를 확인 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제조년월, 출시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EVENT

MORE

Q & A

MORE

REVIEW

MORE


화살표TOP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이벤트
  • 회원가입
  • 등급안내
  • 마이쇼핑
  • 고객센터
  • 상품검색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배송조회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